↑ 큐브 라이관린 전속계약 해지 통보, 법적 대응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
20일 오후 큐브엔터테인먼트는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당사 소속 라이관린의 대리인이라고 주장하는 법무법인으로부터 전속계약 해지 통보서를 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당사와 라이관린 사이에는 어떠한 전속계약 해지 사유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현재 라이관린측 법무법인의 대리권 및 통지받은 내용에 대해 진위를 파악 중”이라면서 “당사는 라이관린이 데뷔할 때부터 지금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의 업무를 충실히 이행했다”고 말했다.
아울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근거 없는 문제제기가 있다면, 법적 절차를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이다”고 강하게 힘주어 말했다.
최근 한국과 중국을 오고가며 활동하던 라이관린은 최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전속계약 해지를 주장하는 내용증명을 보냈다.
라이관린 계약해지 통보 관련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당사 소속 라이관린의 대리인이라고 주장하는 법무법인으로부터 전속계약 해지 통보서를 받은 사실이 있습니다.
그러나 당사와 라이관린 사이에는 어떠한 전속계약 해지 사유도 발생하지 않았으며, 현재 라이관린측 법무법인의 대리권 및 통지받은 내용
당사는 라이관린이 데뷔할 때부터 지금까지 대중의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의 업무를 충실히 이행하였습니다.
그럼에도 당사에 대한 근거 없는 문제제기가 있다면, 법적 절차를 통해 적극 대응할 예정입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