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 스타제국 떠난다 사진=DB(경리) |
스타제국 측은 31일 오전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당사는 2019년 7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경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됐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시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며 “2012년부터 지금까지 7년이란 긴 시간 동안 함께해준 경리에게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또 “비록 동행하는 인연은 끝이 났지만 경리가 앞으로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한다”고 경리의 앞날을 격려했다.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싱글 앨범 ‘News’로 데뷔했으며 지난 2월 나인뮤지스가 해체한 후 솔로곡 ‘토크 어바웃 유’(Talk About You)를 발표하고 솔로로 활동했다. 아울러 다수 예능 프로그램 등을 통해 예능감을 발휘,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 스타제국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당사는 2019년 7월 31일을 끝으로 아티스트 경리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최근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시간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은 진행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경리는 지난 2012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합류 후 그 누구보다 최선을 다해 활동해왔으며, 당사와 동고동락해온 소중한 인연이었습니다.
201
또한 당사와 함께 해온 경리의 모든 시간을 응원과 사랑으로 함께 해준 팬분들께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비록 동행하는 인연은 끝이 났지만 경리가 앞으로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김노을 기자 sunset@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