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새미($ammy), 오늘(12일) 새 싱글 발매…독보적 음악 세계

기사입력 2019-08-12 10:52

새미 신곡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 새미 신곡 사진=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힙합 아티스트 $ammy(새미)가 신곡을 발표한다.

$ammy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icywavy(아이시웨이비)’를 발매한다.

이번 싱글은 $ammy가 지난 3월 발매한 데뷔 싱글 ‘Sammy-pro(새미-프로)’ 이후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곡으로, 전작을 통해 트렌디하면서도 개성 짙은 음악으로 힙합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icywavy’는 세련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곡으로, $ammy의 트렌디하고 힙한 음악 세계를 고스란히 녹여냈다. 여기에 뛰어난 실력의 대세 싱어송라이터 콜드(Colde)가 피처링에 참여해 퀄리티를 높였다.

19세 싱어송라이터인 $ammy는 음악에 대한 깊은 통찰력과 이해를 바탕으로 직접 곡 작업뿐 아니라 앨범 프로듀싱까지 진두지휘하는 실력파 아티스트다. 여기에 다양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해내는 올라운드 플레이어로, 타고난 리듬감과 유연한

플로우가 더해진 래핑으로 완성도 높은 음악성을 자랑한다.

이렇듯 다양한 장점을 아우른 $ammy의 등장은 디지털 원주민 Z세대를 대표할 차세대 힙합 아이콘의 탄생을 예고, ‘Sammy-pro’에 이은 역대급 작업물의 ‘icywavy’로 다시 한번 음악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윤지 기자 gnpsk1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