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안녕하세요’ 트와이스 다현, 모모가 깊어 가는 가을 밤 팬심 저격을 예고했다.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제작진은 트와이스 다현과 모모의 러블리한 ‘표정 모음 6종 세트’를 공개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 속에는 두 사람의 상큼발랄한 리액션과 웃음꽃 활짝 핀 표정이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해맑은 미소와 사랑스러운 눈웃음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가운데 새끼손가락을 펴고 약속 포즈를 취하는 다현과 엄지척을 해 보이는 모모의 ‘멍뭉미’ 넘치는 귀여운 리액션이 심쿵을 유발시키며 팬심을 저격한다.
이처럼 ‘안녕하세요’ 녹화현장을 밝힌 두 사람은 폭발하는 예능감과 거침없는 입담으로 스튜디오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다현은 숙소 생활을 하는 멤버들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멤버들의 재채기 소리가 제각각이라 했고, 그중 가장 특이한 모모의 재채기 소리를 흉내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후, 모모는 다현이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이 있는지를 묻는 이영자의 질문에 다현에 대한 자신의 바람을 전했다. 이
가을 밤을 웃음과 설렘으로 가득 채울 트와이스 다현과 모모의 맹활약이 펼쳐질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시즌1의 대미를 장식할 391회는 3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