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벌은 기본, 완벽한 외모에 음악성까지 갖춘 ‘사기 캐릭터’가 대학생 음악전쟁에 출격한다.
12일 방송되는 채널A의 대학생 뮤지션 발굴 프로젝트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이하 보컬플레이2)’ 2회에는 등장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남’ 참가자가 등장할 예정이다. 그가 나타나자 타 학교 학생들 모두 “사람이냐?”며 입을 다물지 못하며 경악했다.
이런 가운데, ‘명품 디바’ 에일리의 “음색 자체가 미쳤어요”라며 완전히 반해버린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MC 유세윤은 “한때 실검을 장악했던…”이라며 의미심장한 표정을 지었고, ‘국민 보컬 트레이너’ 이석훈조차 “이 방송이 역사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성지 예약’ 발언을 내놓아 이날 2회 무대에 대한 강한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다.
5일 첫 방송에서 카이스트vs포항공대, 연세대vs고려대의 치열한 라이벌 구도와, ‘예술대학계의 서울대’ 서울예대를 대표하는 무서운 실력자들의 무대를 선보여 ‘오디션계의 끝판왕’으로 떠오른 ‘보컬플레이2’는 2회에선 국내 최고의 명문대인 서울대를 비롯해 더욱 강력한 대학교들의 출격을 예고하고 있다.
‘보컬플레이2’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대학생만이 가질 수 있는 고민과 생각을 세심히 조명하며,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을 선보일 서바이벌 음악 예능이다. 각 대학을 대표하는 실력파 대학생 뮤지
모든 것을 다 가진 ‘사기 캐릭터’ 대학생 뮤지션의 놀라운 무대가 공개될 채널A ‘보컬플레이2’ ’ 2회는 10월 12일 밤 10시40분 방송되며, 스카이엔터(skyENT)에서도 동시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