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컴백에 앞서 팬들에게 특별한 라이브 영상을 선물했다.
아이반은 지난 17일 오후 에버모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숀 멘데스(Shawn Mendes)와 카밀라 카베요(Camila Cabello)가 함께 부른 듀엣곡 ‘세뇨리타(Señorita)’ 라이브 커버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커버 영상 속에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느긋한 템포에 일렉기타만으로 '세뇨리타'를 불러주는 아이반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반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수려한 기타 연주로 재해석된 ‘세뇨리타’는 원곡과는 또 다른 짙은 감성을 선사하며 팬들을 매료시켰다. 이와 함께 아이반의 훈훈한 비주얼까지 더해지면서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고 있다.
소속사 에버모어뮤직 측 관계자는 “이번 커버 영상은 아이반이 컴백에 앞서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서프라이즈 선물”이라며 “오는 23일 발매되는 아이반의 신곡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
한편, 아이반의 새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는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Curiosity(큐리오시티)’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한층 더 매력적인 사운드와 스토리텔링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는 23일 오후 6시 발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