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균상 사진=DB |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자연환경을 위한 다양한 친환경 사업을 수행하고 W재단의 자연보전 활동을 함께 협력하며 HOOXI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HOOXI는 ‘숨쉬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자연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캠페인이자 친환경 브랜드다.
윤균상의 전속계약을 시작으로 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뛰어드는 후시크리에이티브는 연기자 발굴 및 양성,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방면으로 문화 콘텐츠 사업을 확장해나갈 예정이다.
후시크리에이티브 관계자는 “매우 좋은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쁘다. 윤균상은 다양한 매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올바르게 성장한 배우다. 앞으로도 그동안 보여주지 못한 매력과 모습, 더 좋은 연기를 할 수 있게 친구이자 가족, 파트너가 되어 최선을 다해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엔터테인먼트 사업의 시작을 성장 할 수 있는 윤균상과 함께하게 돼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후시크리에이티브와 전속계약을 맺은 윤균상은 “새로운 출발을 가족처럼 서로 함께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후시크리에이티브와 함께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앞으로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과 연기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윤균상은 2012년 드라마
MBN스타 대중문화부 안하나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