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우주소녀의 좌충우돌 여행기를 담은 '내돌투어'가 20일 첫 방송된다.
최근 최근 미니앨범 ‘애즈 유 위시(As You Wish)’를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받은 우주소녀가 1theK '내돌투어'를 통해, 좌충우돌 여행기를 공개한다. 20일부터 매주 화,금요일 오후 7시에 1theK의 유튜브와 공식 SNS 등을 통해 총 5편이 공개된다.
우주소녀는 경기도 의정부, 시흥, 화성, 포천 등을 중심으로, 맛집, 관광지, 핫플레이스 등 곳곳의 숨은 명소를 찾아다니며 먹고 보고 즐기는 오감만족 여행을 나선다. 매회 주어진 컨셉과 테마에 맞춰, 멤버 각자 자신만의 스타일로 여행을 즐길 예정. 서울에서 1시간 안팎의 가까운 거리로 쉽게 갈 수 있지만 잘 알려지지 않았던 다양한 여행지들을 소개하며, 경기도의 매력을 200% 즐길 수 있는 여행 팁도 공개한다.
20일 공개되는 첫 회에서는 경기도 의정부를 찾은 우주소녀가 ‘호캉스 vs 먹캉스’를 주제로, 팀을 나눠 여행을 즐길 예정이다. 한 팀은 호텔 숙박부터 실내 워터파크와 찜질방, 맛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을 찾아 실속 있는 호캉스의 노하우를 공개한다. 이어 다른 한팀은 의정부의 길거리 음식부터 재래시장 대표 먹거리, 의정부 대표 부대찌개 맛집 탐방에 나서며 ‘의정부 먹방의 진수’를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 프로젝트는 카카오M과 경기관광공사가 함께 기획한 것으로, 1theK를 운영하고 있는 카카오 M은 “연말을 맞아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다녀오기 좋은 색다른 여행 코스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2300만명의 글로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1theK를 통해 ‘대세 걸그룹’ 우주소녀의 국내 여행 코스를 소개함으로써, 국내는 물론 해외 팬들에게도 경기도에 대한 호기심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카카오 M의 ‘1theK(원더케이)’는 전세계 230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표적 글로벌 K팝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원더케이[ⓒ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