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가 깜짝 고백을 예고했다.
24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2019! 비디오스타 W.A.R.A(World-class Awesome Remind Awards)’를 개최, 올 한해 비디오스타를 빛낸 스타 BEST 7, 베스트커플상, 신인상 등 특별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2019! 비디오스타 W.A.R.A’ 시상식이 다른 시상식과 다른 점이 있다면 시간 제약이 없다는 것. 시간 될 때 왔다가 일정 있으면 나갈 수 있는 ‘게스트 맞춤형 입·퇴장 시스템’에 많은 스타들이 자유롭게 놀러 왔다가 생각지도 못한 수상과 선물 공세에 계획에 없던 개인기를 보여주는 등 즐겁게 녹화를 했다고.
반면, 박성광은 뜻밖의 시상식과 트로피 선물에 당황했다고. 그는 수상 이후 ”점을 봤는데 올해 상을 딱 하나 받는다고 했다. 이게 그 상이구나“ 라며 씁쓸한 수상 소감을 밝혀 축하와 함께 위로(?)를 사기도.
이날 시상식에는 MC인 박나래가 건강 문제로 불참했을 때 늘 그 자리를 대신했던 의리파, 황보라 역시 함께했다. 연예계 대표 장수 커플인 황보라는 ”내년에 부모님에게 손주 복이 있다고 하더라“ 라며 의미심장한 말을 하는가 하면, ”비디오스타에서 최초 공개할 좋은
황보라는 퍼펙트스톰필름 대표 차현우와 공개 열애 중이다. 차현우의 아버지는 배우 김용건, 형은 배우 하정우다.
황보라의 깜짝 놀랄 최초공개부터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한 스타들의 행렬은 24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inye@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