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가 1회 예고 영상(https://tv.naver.com/v/11675956)을 공개, 눈을 뗄 수 없는 흥미진진 스토리를 예고하며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1월 3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다양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는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차정혁(주상욱 분)과 10년 차 아이돌 연습생 한수연(김보라 분)의 강렬한 첫 만남의 순간이 담겨 있다.
전 국민의 이목이 집중된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결승전 현장,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받고 싶어 한다는 차정혁의 ‘메이크업 변신’이 예고되어 있었다.
언제나 넘사벽 아름다움을 창조해내는 그의 최종 선택은 바로 7등으로 결승전에 오른 한수연. 하지만 정작 수연은 정혁이 해준 화려한 메이크업이 어색하기만 하고, 결국 자신만의 스타일로 수정한 채 무대에 오르게 된다.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는 이번 주 금요일 밤 10시 50분에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