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하예 측사재기 의혹 제기한 정민당 법적 검토 사진=MK스포츠 옥영화 기자 |
8일 오후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먼저 정민당에서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언급한 것에 있어 현재 법적인 검토 중에 있으며, 당사는 변호사 선임 이후 강경 대응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정민당에서 공개한 영상 및 캡처 이미지를 촬영했다는 앤스타컴퍼니 측과도 사재기에 관련돼 어떠한 업무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앤스타컴퍼니에도 법적 대응을 할 계획”이라며 강경한 태도를 보였다.
아울러 “당사는 송하예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앞으로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송하예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송하예 소속사 더하기미디어입니다.
금일 오후 정민당에서 진행된 기자회견과 관련된 공식입장 전달 드립니다. 먼저 정민당에서 사실이 확인되지 않은 상황에서 특정 아티스트에 대해 언급한 것에 있어 현재 법적인 검토 중에 있으며, 당사는 변호사 선임 이후 강경 대응할 예정입니다.
또한 정민당에서 공개한 영상 및 캡처 이미지를
당사는 송하예 관련 어떠한 사재기 작업을 진행한 것이 없으며, 앞으로 사재기 의혹과 관련해 지속적인 강경 대응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