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더 짠내투어’ 규현 VS 김준호, 포르투갈 설계 대결 [M+TV컷]

기사입력 2020-02-03 23:01

‘더 짠내투어’ 규현 김준호 포르투갈 설계 대결 사진=tvN ‘더 짠내투어’
↑ ‘더 짠내투어’ 규현 김준호 포르투갈 설계 대결 사진=tvN ‘더 짠내투어’
‘더 짠내투어’ 규현과 김준호의포르투갈 설계 대결이 펼쳐진다.

3일 오후 방송되는 tvN ‘더 짠내투어’에서는 규현과 김준호의포르투갈 설계 대결이 그려진다. 두 사람의 개성이 확연히 드러나는 차별화된 투어가 월요일 밤 안방극장을 사로잡을 전망.

지난 방송에서 ‘걸어서 하늘까지’ 투어를 공개, 리스본의 전망대를 섭렵한 규현은 이날도 강행군을 이어간다. 호시우 광장, 리스본의 야경을 360도로 만끽할 수 있는 ‘산타후스타 엘리베이터’ 전망대까지, 꽉 찬 일정과 다양한 볼거리, 흥미로운 이야깃거리가 소개되는 것.

또한 규현투어는 쌀쌀한 날씨에 멤버들의 몸을 녹여줄 달콤한 전통주 진지냐, 180년 전통의 해산물 레스토랑 등 미식의 향연으로호평을 얻는다.

포르투갈 여행 둘째 날 설계자 김준호는 멤버들을 ‘벨렘’으로 이끈다. 대항해 시대의 역사를 고스란히 간직한 벨렘에서 ‘바다를 지배하는 자 세계를 지배한다’는 ‘대항해 시대 투어’를 선보일 예정. 투어의 선장이라며 과한 의상과 소품을 장착, 시작부터 “투머치하다”는 비난을 받은 김준호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이자 최고의 관광지 ‘제로니무스 수도원’을 방문, 역대급 위기를 맞이한다. 하지만 에그타르트 맛집에서 “100점”이라는평가를 들으며 분위기를 반전시키며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더 짠내투어’ 제작진은 “규현과 김준호는

전혀 다른 투어를 진행한다. 규현이 완벽한 준비성으로 촘촘한 투어를 보여줬다면, 김준호는 유연하면서도 예측불가한 투어를 진행해 눈길을 끌 것”이라면서 “게스트 장동민과 승희는 솔직한 입담으로 포르투갈 여행을 준비하는 시청자들에게 꿀팁을 전할 전망”이라고 귀띔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