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오메가엑스, 글로벌이 뽑은 베스트 K팝 아티스트 2등

기사입력 2022-09-24 14:04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베스트 K팝 아티스트 2위에 올랐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베스트 K팝 아티스트 2위에 올랐다. 사진=스파이어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메가엑스(OMEGA X)가 베스트 K팝 아티스트 2위에 올랐다.

오메가엑스는 지난 13일부터 18일 동안 진행된 WithStan(위드스탠) ‘9월 베스트 케이팝 아티스트 투표 실리콘밸리 스페셜’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2위를 차지했다.

베스트 K팝 아티스트 투표에서도 글로벌 인기를 보여준 오메가엑스에게는 2등 혜택인 SNS 광고 기회가 주어진다. 오메가엑스의 11인 11색 매력을 담은 광고 공개 날짜는 미정이며, WithStan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확인 가능하다.

이처럼 오메가엑스가 베스트 K팝 아티스트 2위에 이름을 올린 이번 투표는 24일 산타클라라 센트럴 공원에서 개최되는 제2회 한국 문화 축제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된 이벤트로, 오메가엑스의 무서운 글로벌 화력을 엿볼 수 있다.

현재 데뷔 후 첫 월드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오메가엑스가 국내를 넘어 일본에서도 타워레코드 전점 종합 앨범 차트 1위, 오리콘 데일리 앨범 차트

4위, 빌보드 재팬 12위 등 열도를 뒤흔든 가운데, 이들은 전석 매진을 기록한 멕시코 시티 공연 역시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오메가엑스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오메가엑스는 23일 2022 월드투어 ‘CONNECT : Don’t give up’ 콜롬비아 공연을 시작으로 29일 칠레까지 뜨거운 열정을 퍼포먼스에 녹일 전망이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