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양희은 집 아지트 된 사연은?'…MBN 설특집 2부작 ‘당신 참 좋다’ 23일 첫 방송!

기사입력 2023-01-17 16:45 l 최종수정 2023-01-17 17:08
‘당신 참 좋다’...4MC 양희은 X 이성미 X 박미선 X 김호영
2023년, 대한민국에 전하고 싶은 따뜻한 고백 “밥 먹자~”
MBN ‘당신, 참 좋다’ 23, 30일 밤 10시 40분 방송

MBN ‘당신 참 좋다’가 23일, 3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 MBN ‘당신 참 좋다’가 23일, 30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MBN

MBN에서 설을 맞아 집밥의 온기를 담은 토크쇼를 방송합니다.

23일 밤 10시 40분에 처음으로 방송 되는 설 특집 ‘당신 참 좋다’는 단순한 먹방 토크쇼가 아닌 ‘집 밥’을 통해 시청자의 마음을 두드리고, ‘집밥’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프로그램입니다.

밥과 반찬이 가진 힘에 대해 알아보고, 훈훈한 온기를 사람들에게 전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평소에 말하는 “밥 먹자”가 단순한 인사말이라는 인식을 넘어, 대한민국에서는 ‘밥’이라는 단어 안에 정과 마음이 내포돼 있을 겁니다.

‘당신 참 좋다’는 시청자들이 프로그램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문자 한 통, 전화 한 통이라도 하거나, 정서적으로 메말라 있는 사람들에게 훈훈한 온기를 전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시청자들에게 주고자 기획 됐습니다.

MBN ‘당신 참 좋다’ 진행은 ‘40년 우정’의 양희은, 이성미, 박미선 세 사람과 ‘예능계 하이텐션’ 김호영이 맡습니다.

양희은의 집에서 ‘집밥 패밀리’로 뭉친 이들은 집의 포근함과 편안함 속에서 게스트와 함께 밥을 먹으며 진솔한 대화를 나눌 예정입니다.

양희은은 절친한 후배 김나영, 김신영 등에게 집밥을 해주며 이른바 ‘양밥 패밀리’를 꾸려서 인연을 맺어왔습니다. 양희은은 ‘당신 참 좋다’에서도 자신의 집으로 직접 손님들을

초대해 집밥을 차려주며 토크를 나눌 예정입니다.

방송에서는 1호 양밥 패밀리인 이성미의 스토리부터 양희은의 집이 아지트가 된 사연뿐만 아니라 기억에 나는 양밥 패밀리와 영입하고 싶은 멤버까지 모두 공개됩니다.

한편 모두의 마음을 두드리는 온기 가득한 집밥 토크쇼 ‘당신 참 좋다’는 23일, 30일 밤 10시 40분에 처음 방송됩니다.

[디지털뉴스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