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베이비몬스터가 압도적 라이브 퍼포먼스와 경쾌한 에너지로 첫 음악 방송 무대를 수놓으며 컴백 활동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 |
베이비몬스터는 6일 오후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HOT SAUCE’ 무대를 선보였다. 앞서 공개됐던 안무 영상이 글로벌 팬들 사이 뜨겁게 인기몰이 중인 만큼 이들이 펼쳐낼 첫 무대에도 큰 관심이 집중됐던 터.
베이비몬스터는 톡톡 튀는 컬러감의 80년대 복고풍 의상으로 등장, 기분 좋은 아우라를 물씬 풍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이어 멤버들의 속도감 있으면서도 탄탄한 래핑, 감각적 음색의 보컬은 매 순간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후렴구 구간 경쾌한 브라스 사운드 위 팔과 다리를 힘차게 뻗어내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짜릿한 쾌감을 안겼다. 또한 매운 소스를 맛보는 포인트 안무, 손 부채질하는 동작 등이 보는 재미를 선사한 가운데, 멤버들의 독보적인 표현력이 더해져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아울러 이날 멤버 로라는 일일 스페셜 MC로 나서 남다른 입담을 뽐냈다. 첫 MC 도전임에도 매끄러운 진행과 안정적인 보이스로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존재감을 톡톡히 각인시킨 것은 물론, 능청스러운 연기와 발
한편 베이비몬스터는 이번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쳐낼 계획이다. 이날 오후 6시 10분 SBS ‘런닝맨’에 출연해 유쾌한 예능감을 뽐낼 예정이며, 이후 각종 라디오·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을 종횡무진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한다.
[MBN스타 박소진 기자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