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대표 이병훈, 정찬수)는 전문 화이트닝 제품 ‘리니시에 W389 크리스탈 화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성분은 ‘유니화이트(Uniwhite)’로, 10여년에 걸친 연구와 8천번의 실험 끝에 찾아낸 천연물이라고 유니베라 측은 설명했다. 특히 유니화이트 성분의 리니시에 W389 크리스탈 화이트는 피부 속부터 어두운 피부색, 기미와 잡티, 불균일한 피부톤 등의 문제에 도움을 준다.
유니화이트의 원료는 일본과 타이완 등 남동 아시아에서 자라는 도라지 난초 뿌리로, 유니베라는 천연물 데이터베이스인 파이토로직스를 통해 멜라닌 케어에 강력한 효과를 가진 유니화이트를 찾아냈다. 이번 신제품 W389의 ‘389’는 도라지 난초의 파이토로직스 고유 등록번호다.
유니베라가 제품 개발 중 50명의 체험단을 통해 진행한 자체 테스트 결과, 제품 사용 4주 후 95%는 ‘피부톤이 밝아지고 피부빛이 균일해졌다’고 응답했고, 83%는 ‘기미,잡티 부위가 엷어졌다’고 응답했다.
리니시에 관계자는 “여성의 피부 에이징이 시작되는 시기에는 과도하게 생성된 멜라닌이 피부 속 곳곳에 남아 있어 피부 겉만 케어해서는 스팟은 사라지지
한편 이번 신제품은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샤인 에센스,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셀 컨트롤 크림, W389 크리스탈 화이트 엔자임 필 트리트먼트로 구성됐다.
이예림 매경헬스 [yerim@mkhealth.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