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는 23일, KM오토모빌을 서울 용산 지역 공식 딜러로 지정하고 푸조의 18번째 전시장을 오픈 한다고 밝혔다.
용산 지역은 최근 고급 주상복합 아파트 입주, 재개발 등으로 구매력이 풍부한 인구가 유입되면서 수입차 브랜드의 새로운 메카로 떠오르고 있다.
푸조 용산 전시장은 한강대로 숙대입구역과 서울역 사이에 위치해 서울 시내 어디서든 접근이 용이하다. 총면적 300m²(약 90평) 규모로 RCZ, 508, 3008, 308 SW 등 총 7대의 푸조 대표 모델이 전시된다. 또 프리미엄 쿠페 RCZ를 포함 508, 508 SW, 3008, 308 등 총 8대의 시승차량이 준비돼 있어 언제든 시승이 가능하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용산은 최근 강북 지역 수입차 수요가 증가하면서 신흥 격전지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라며 "이런 전략적 지역에 푸조의 전시장을 정식으로 오픈한다는 것은 향후 국내 점유율 향상을 위해 더욱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겠다는 한불모터스의 의지를 반영한 것으로 앞으로 푸조 용산 전시장을 다양한 고객층의 요구 사항을 직접 들을 수 있는 창구로 적극 활용하겠다"고 전했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에릭클랩튼의 특별한 페라리…“전세계에 단 1대”·역대 가장 빠른 배트카는?…‘배트카 드래그 레이스’
·900마력으로 업그레이드된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궁극의 슈퍼카"
·신형 싼타페 인기 이 정도였어?…하루 만에 사전계약 3천대 돌파
·[시승기] 미니 쿠퍼SD…출시되자마자 베스트셀링카 등극, 왜?
·[시승기] 푸조 508GT ‘얼굴값 하는 프랑스 세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