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는 9월 한 달간 혼다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혼다 어코드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및 금융 지원, 그리고 최신형 네비게이션 및 후방카메라 무상장착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3.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500만원의 가격 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어코드 2.4모델 구매고객에게는 450만원 가격할인 또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 해당 기간 동안 시빅 가솔린 구매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혜택과 함께 최신 거치형 3D 네비게이션을 동시에 제공받을 수 있으며, 시빅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만원의 할인 혜택과 36개월 무이자 할부 중 한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혼다코리아는 CR-V와 CR-Z 전모델 구매고객에게 4년 8만km의 무상 연장 서비스 쿠폰을 지급하며, CR-Z모델에 한하여 9월 한달 간 200만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적으로 지원한다.
모든 혜택은 9월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크라이슬러코리아, 피아트 맞이 ‘신규 딜러 모집’·‘스타일 아이콘’ 시트로엥 DS3, 특별 금융 프로모션
·스바루코리아, 이호재 신임 대표이사 부임
·한불모터스 "푸조 508, 월 36만원에 리스하세요"
·장동건, 신형 ES 광고모델 발탁…‘렉서스의 품격’
·현대기아차, 동반 주가하락…판매 부진 언제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