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리쉬 시티카 스마트 포투를 국내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는 19일, 온라인 채널 구축의 일환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코리아 홈페이지는 스마트의 주 고객층인 젊은 세대들의 니즈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필요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과 블로그 같은 SNS 채널과 연동하여 고객문의가 한결 편리해져 언제 어디서든지 고객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여 스마트만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내고 있다.
한편 홈페이지 새단장을 기념하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와 스마트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숨은 스마트 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응모기간은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 간 스마트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숨겨진 스마트 마크를 찾아서 ‘나에게 스마트란?’ 질문의 답변과 함께 이벤트 페이지 및 페이스북에 올리면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주유 상품권 및 커피 교환권 등 푸짐한 상품이 증정된다.
김상영 기자 / young@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국민내비 김기사, 대리운전 서비스도 제공·소형 SUV, 스마트도 만든다…"새로운 세그먼트 창조"
·현대차, 2013년형 i40 출시…가격 낮추고 사양 높이고
·[포토] 맥스크루즈 실내 살펴보니…베라크루즈만큼 넓어
·현대차, 경차보다 싼 엑센트 출시…VDC 기본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