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는 21일, 서울 여의도 63시티 컨벤션센터에서 ‘패션왕 H-런웨이’를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현대차가 글로벌 기업 위상에 걸맞은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작년 3월부터 영업사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청춘고백 2030’ 캠페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현대차는 각 지역본부 대표 22명이 지난 2월부터 3개월간 스타일, 모델 워킹 등 다양한 트레이닝을 거쳐 변신한 모습을 실제 패션쇼 런웨이를 통해 현대차 임직원 및 동료 영업사원들과 가족들에게 선보이는 자리를 가졌다.
현대차 관계자는 “전국 영업사원들이 실제로 패션쇼에 선 동료들의 변신을 통해 현대차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세련되고 스마트한 스타일로 변화할 수 있는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며 “현대차는 지속적으로 고객 이미지와 서비스 자세를 개선해 사랑 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전승용 기자 / car@top-rider.com
ⓒ탑라이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현대차 에쿠스, S클래스·7시리즈·A8 제치고 '최고의 럭셔리 세단' 선정·“믿었던 쉐보레마저”…트랙스, 충돌 안전성 최악
·美 IIHS, “현대차 투싼, 충돌 안전성 최악”
·르노삼성차 SM5 1.6 터보, 출시임박…중형차 판도 바꾸나
·국산 SUV, 누가 더 많이 팔렸나…싼타페 1위 '독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