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g3 비트/사진=LG전자 제공 |
g3 비트, 미국-영국 모두 극찬…'이유보니 그럴만해!'
'g3 비트'
LG전자가 스마트폰 G3의 보급형 모델 'G3 비트'를 출시했습니다.
LG전자는 지난 18일 신제품 G3 비트를 SK텔레콤·KT·LG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를 통해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출고가는 49만9400원으로 확정됐습니다.
G3 비트는 인체 공학적 설계로 탄생한 메탈릭 스킨 커버와 후면키 디자인은 고급감과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또한 레이저 오토 포커스와 제스쳐 샷 등 카메라 기능도 탑재했습니다.
레이저 빔을 쏘아 피사체까지의 거리를 측정해 빠르게 초점을 맞춰주는 '레이저 오토 포커스' 셀피(Selfie·셀프카메라)를 찍을 때 주먹을 쥔 뒤 3초뒤 자동으로 촬영되는 '제스쳐샷' 등 카메라 기능도 강화했습니다.
한편 미국과 영국 외신 매체들이 LG전자의 스마트폰 G3를 극찬했습니다.
20일 영국의 오디오·비디오(AV) 전문지 '왓 하이파이(What Hi-Fi)'는 제품 사용 후기를 통해 "G3는 전작 G2를 다시금 능가하는 제품력과 디자인 경쟁력을 갖췄다"고 평가했습니다.
또 최고점인 별 다섯개를 부여했습니다.
영국 일간지 인디펜던트도 G3의 제품 리뷰에서 별 다섯 개 만점을 주면서 "큰 화면을 스마트폰을 선호하지는 않지만 G3는 곡면 형태의 뒷면 디자인 덕분에 한손에 쏙 들어올 만큼 편안한 쥐는 맛을 제공 한다"고 호평했습니다.
인디펜던트는 특히 G3의 5.5인치 쿼드HD 화면이
미국 경제전문지 포브스는 인터넷판에서 "애플의 아이폰6가 이미 LG전자 G3와 치열한 경쟁을 치르고 있다"며 "애플이 LG전자보다 제품을 더 많이 판매하겠지만, G3를 선호하는 사람도 많을 것"이라고 예상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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