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도 말고 덜도 말고 늘 가윗날만 같아라” 매년 돌아오는 추석이 되면 가족∙친지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느라 분주합니다. 감사와 사랑의 마음을 표현하자는 의미지만 선물을 받는 대상과 취향에 따라 선물을 고르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또한 만만찮은 수량을 준비해야 하기 때문에 실용적이면서도 부담 없는 가격대의 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과일이나 햄, 생필품세트 등 공산품 선물이 너무 평범하다고 생각되면 건강과 보양을 생각한 귀한 해산물 ‘전복’으로 점수를 따보는 건 어떨까요? 완도에서 직접 양식해 살아있는 ‘활전복’을 맛볼 수 있는 완도 전복 구매사이트 ‘섬전복’ (www.섬전복.com)에서는 추석선물 배송이 벌써부터 성황을 이룹니다.
전복은 ‘바다의 명품’으로 불리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품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칼로리가 낮고 지방함량이 적어 다이어트에 좋으며, 각종 무기질이 풍부해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는데 효과적이며, 특히 모유수유를 하는 산모가 섭취할 경우 칼슘, 인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영양식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섬전복’은 다도해 해상국립공원으로 잘 알려진 완도에서 생산된 전복을 직거래 시스템(Non-Stop Direct System)에 기반해 빠른 배송과 올바른 가격에 친절한 고객서비스를 바탕으로 고객만족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생산자가 직접 양식하며 제품공급까지 담당하고 있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살아있는 활 전복을 바로 회로 먹을 수 있을 만큼 신선도를 유지합니다.
‘섬전복’은 일반형이 35,000원~5만원대로 13미(개)에서~40미까지 들어가고, 고급형은 5만원~7만원대로 8미~12미가 준비돼 있습니다.
완도전복은 추석선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어 명절이 가까워 질수록 크고 귀한 전복 또한 구매가 어렵기 때문에 미리 예약
섬전복은 전남 완도군 완도읍 가용리 농공단지 7길 32-14번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문의사항은 전화(061-552-9707~8)를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