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시방 창업 프랜차이즈 시즌아이 PC방 ‘신규 인테리어 컨셉’ 출시
시즌아이 PC방은 지난 달 ‘애플민트 컨셉’의 리뉴얼로 인해 뜨거운 호응을 얻은데 이어 11월 신규 인테리어 컨셉 ‘어반 그레이’ 출시로 예비 창업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시즌아이 피시방의 신규 인테리어 컨셉은 공사 현장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묘사하되 더욱 모던하고 심플하게 구성됐습니다. 특히 노출 콘크리트, 파벽돌, 컨테이너 등을 활용하여 세련되고 도회적인 느낌을 주고 우드패널, 타이포그래피, 조명을 이용하여 자칫 투박하고 차가워 보일 수 있는 분위기를 중화시켜주고 따뜻한 효과까지 줬습니다.
시즌아이 인테리어 팀은 “‘애플민트 컨셉의 흥행 행진에 이어 오랜 시간 소비자 환경 조사 등의 각고한 노력 끝에 11월 신규 인테리어 컨셉을 출시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신규 인테리어 컨셉의 특징으로는 과하지 않으면서 존재감이 뚜렷한 소품들과 조명으로 공간 자체를 활동적으로 만들어주며, 인테리어 디자인 자체가 시간의 흐름이 느껴지기 때문에 오래 볼 수록 자연스럽다는 점입니다.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라는 옛말처럼 전문가의 손에서 탄생한 시즌아이 PC방의 신규 인테리어 컨셉은 예비 창업자들과 피시방 손님들에게 더할 나위 없이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게다가 시즌아이 피시방은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테리어 컨셉과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로 전국 누적 가맹점 500여 개의 개설에 성공하며 명실공히 우수한 프랜차이즈 PC방임을 증명했습니다.
특히, 지난 4월에 산업통상자원부 운영, 한국생산성본부 주관의 생산성경영체제에서 Level4를 획득하며 투명한 경영과 튼튼한 재무 구조를 입증했습니다. 또한, 시즌아이 피시방의 행보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번 10월에는 한국프랜차이즈협회에서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식품의약품안전처, 중소기업청, 중앙일보’에서 후원하는 제15회 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서비스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받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현재 본사에서 신규 인테리어 컨셉 출시와 프랜차이
자세한 사항은 시즌아이 피시방(www.seasoni.co.kr) 홈페이지 또는 전화(1600-44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