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No1. 미국학사진학과정 GAC프로그램으로 미국주립대 본교 정규 진학
▶미국 최대 대입 수능평가기관 ACT가 개발한 GAC프로그램 1년과정
▶전세계 130여개 GAC센터 중 가장 잘 운영하는 GAC코리아센터에서 진행
▶국내 학생들에게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등 영어권 대학교 진학을 위한 최적의 교육솔루션 구축
미국 대학 입학 수험생은 350만여명 정도 되는 가운데 그 중 57%인 187만명이 치르는 미국수능평가인 ACT 시험 주관사인 ACT(미국수능평가기관; American College Testing)사는 비영어권 국제학생들이 미국대학의 아카데믹 환경을 잘 적응 할 수 있도록 돕는 교육솔루션 개발하고, 전세계 미국을 포함해 영국, 호주, 캐나다 등 영어권 해외명문대학교와 연계하여 교양 학점 인정 또는 파운데이션 과정을 면제해주는 글로벌 학점 인증 프로그램인 GAC(Global Assessment Certificate)를 개발하게 되었다.
ACT 에듀케이션솔루션사 제너럴 매니저인 게이플린(Gaye Pullin)은 “GAC 교육센터는 중국, 호주, 캐나다, 한국, 필리핀, 싱가폴, 멕시코 등 13개국 130여개 센터가 있는데 한국에서 운영하는 서초 GAC 코리아센터는 굉장히 잘 운영하는 센터 중에 하나”라고 밝혔다.
GAC코리아센터는 GAC 3레벨 과정과 함께 토플과 GAC 준비과정을 통하여 학생들의 미국 주립대 합격과 함께 현지 적응력을 기르는 훈련을 국내 학생들에게 철저하게 맞춰서 운영한지 8년이 되었다. 국내 최고의 GAC 강사진과 상담팀, 수속팀으로 나뉘어져 학생들을 세심하고 꼼꼼하게 관리한 결과 800여 명이 성공적으로 해외대학 진학을 시켰다.
이뿐만 아니라 GAC프로그램을 통하여 진학할 수 있는 대학교는 전세계 50위권의 해외 대학을 포함하여 13개국 113개의 해외명문대학교로 진학이 가능하다. 이와 같은 학교들은 국내 상위 5위권 명문학교들과 동등한 권위를 가지는 명문학교들로 포진 되어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뽑히고 있다.
대표적인 대학교 중 아이오와대학교는 2014년 10월경에 나온 비즈니스인사이더닷컴에 의하면 미국 4000여 개의 대학중에서 소위 말하는 칼리지타운 홈랭킹 4위를 차지할 정도로 학교수준, 지역 전문화수준, 사람들이 많이 좋아하는 액티비티와 커뮤니티가 조성되어 있는 좋은 대학교이다.
또한 GAC와 연계되어 있는 미국주립대 중 몬타나대학교가 9위, 아이오와주립대 2위로 선정되었는데, 이는 굉장히 수준 높은 교육 환경과 아트, 엔터테인먼트, 레크리에이션 활동 활발하고 학생중심 최저실업률에 따라 베스트타운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또한 매해미국대학교랭킹을내고있는사이트중에하나인칼리지아틀라스 (CollegeAtlas.org)에서는아카데믹적질과합격률, 등록규모와저렴한학비정도에따라 2014 A-list 베스트대학교랭킹에서 뽑았는데, 주내 학비기준으로 (In-State Tuition) 아이오와대학교를 4위로, 주외 학비기준으로(out of state Tuition)으로 10위로 뽑았다.
아이오와대학교 밑으로 UC 버클리가 23위, SUNY-빙햄튼이 있다. 그밖에많은 GAC 연계대학교들이 A-list 베스트대학교순위에 올라와 있는데 오클라호마대학교 5위, 아이오와주립대 9위, 조지아대학교, 21위, 몬타나대학교 31위, 오클라호마주립대 40위, 아칸소대학교 78위, 뉴욕주립대가
이러한 우수한 GAC 연계대학교와 GAC프로그램을 소개하는 GAC코리아 미국주립대 입학설명회가 오는13일 토요일, 18일 목요일 오후 2시 서초역 3번출구 GAC코리아센터에서 개최된다. 온라인 신청은 www.gackorea.org 또는 전화로 02-2281-0982로 사전예약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