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연이은 강추위로 인해 원적외선반신욕기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원적외선 반신욕기가 관리가 용이하고, 수족냉증 개선에 좋다는 입소문이 퍼지면서 늘어난 것으로 예측하고 있다.
특히 국내 원적외선 홈사우나 대표업체인 헬스리아의 경우,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를 통해 높은 성과를 보이고 있다.
최근 헬스리아는 2015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에 선정된 것에 이어 발마사지 기능을 겸비한 발마사지반신욕기 '효도 효'를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발마사지반신욕기 '효도 효'는 원적외선 반신욕기의 열감과 마사지의 지압효과를 동시에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안마의자 전문업체와 다년간의 업무협력을 통해 이루어낸 성과이다.
이 제품은 반신욕기의 열감 극대화를 위해 전체 높이를 기존 제품에 비해 10cm 높게 설계하였으며, 하반신에 고른 열감을 주기 위해 에폭시 히터를 설치하였다. 발마사지는 강, 중, 약 3단계 조절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으며 각각 분리된 전원장치를 통해 원하는 기능만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게했다. 뿐만 아니라 좌욕부분에 국내 최초로 살균효과가 뛰어난 네팔산 소금석을 적용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발마사지기와 반신욕기를 통합하여 사용하게 되면 기존 제품에 비해 혈을 빠르게 자극하여 몸 전체의 혈류량 증가 속도를 높여주기 때문에 혈액순환 개선에 효과가 탁월하다. 또한 피로회복에 좋으며, 하반신이 많이 붓는 여성들에게 효과적이다.
현재 헬스리아에서 개발한 발마사지반신욕기 '효도 효'는 특허출원중이며, 해외전시회에도 참가하여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헬스리아는 발마사지반신욕기 '효도효' 출시를 기념하여 1월 12일부터 19일까지 일주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 온데이즈(www.on-day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