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피자 자판기,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에 한 대 놔드려야겠어요…맛집 위치는?
즉석 피자 자판기, ‘수요미식회’ 피자 맛집에 ‘눈길’
즉석 피자 자판기보다 맛있는 피자 맛집 리스트가 주목받고 있다.
지난 8일 케이블방송 tvN ‘수요미식회’에서는 피자를 주제로 모델 이현이, 씨엔블루 강민혁이 출연해 대화를 나눴다.
이날 ‘수요미식회’에서 소개된 피자 맛집은 신사동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 한남동 ‘부자피자’, 워커힐 호텔 ‘피자힐’이다.
‘더 키친 살바토레 쿠오모’는 신사동에 위치한 정통 나폴리 맛집으로, 국내 최초 나폴리 피자협회의 인증을 받은 ‘마리나라 No.1 피자’가 유명하다. 이현이는 “표정관리가 안 될 정도로 맛있다”고 말했고, 강민혁도 “입안에서 폭죽이 터지는 느낌이다. 파티가 열리는 것 같다”며 칭찬했다.
‘부자피자’는 국내 대기업 회장이 자신의 SNS에 줄을 서서 먹는 맛집이라고 소개해 유명해진 피자 맛집이다. 이 곳은 ‘부자 클라시카 피자’가 제일 유명하다.
‘피자힐’은 한강과 서울 전경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워커힐 호텔에 위치해 있어 커플이 자주 찾는다. 콤비네이션 피자와 안창살이 들어간 매콤한 피자가 유명하다. 또한 도우에 시금치가 들어가 있어 눈길을 끈다.
누리꾼들은 “즉석 피자 자판기 필요없겠네” “
한편 지난 2009년 나온 렛츠피자(Let’s Pizza)라는 즉석 피자 자판기는 클라우디오 토그헬이 미국 여행 중 푸드코트에 있는 자판기를 보고 제작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