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진 기자] 무더운 여름이 지나면서 더위도 가셨다. 지난 달 신선한 가을을 맞이하게 된다는 처서가 지나고 나서부터 전국적으로 기승을 부리던 폭염이 한풀 꺾인 느낌이 든다.
때문에 많은 가족, 친구, 커플들이 선선한 가을을 즐기기 위하여 주말마다 나들이 계획을 세우고 있다. 특히나 추석 연휴와 개천절, 한글날 등 연휴를 앞두고 있어 가을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 펜션 예약문의가 끊이질 않는다.
높은 하늘과 선선한 날씨가 반기는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특별한 가평 풀빌라펜션에서 풀사이드 바비큐를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서울 근교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최고의 나들이 장소는 가평이다. 서울과 비교적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고 다양한 볼거리로 넘쳐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가평으로 향하고 있다. 가평은 인기 있는 관광지답게 많은 숙박시설이 마련 되어 있다.
최근 mbc 뉴스데스크에 힐링여행지로 연속 보도되면서 최고 인기몰이중인 가평 풀빌라펜션 ‘힐앤폴하우스’는 북유럽 스칸디나비아 모던 인테리어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힐앤폴하우스는 특히 객실마다 최고급 스파와 개인 수영장, 개인 테라스, 개인 바비큐장을 갖추고 있다. 때문에 연인이나 가족과 함께 번잡스럽지 않고 조용하다 특히 개인 야외수영장에서 미온수를 사용하여 더욱 럭셔리하고 따뜻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힐앤폴하우스만이 가지고 있는 3단 폭포로 이어지는 메타세콰이어길과 1급수 청정 계곡의 맑은 공기와 물은 일상에 지친 피로를 풀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저녁이 다가오면 청정지역에서만 살고있다는 반딧불이 날아다니는 모습을 볼 수 있어 아이들과 같이 동심의 시간을 즐겨볼 수 있다.
김승진 기자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