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코스메틱㈜이지함화장품(사장 이유득: 피부과전문의)가<셀라벨>에스테틱 브랜드 론칭, <셀라벨트리플히아루로닉 보습 앰플>을 출시했다.
이지함화장품은에스테틱<셀라벨> 브랜드를 론칭하여 적극적으로 국내 에스테틱샵에 적극적인 판매를 시작한다.
이지함은여러채널을 유통하면서 생긴 노하우와 이지함 피부과학 연구소의 제품력을 기반으로 기획부터 유통까지 여러 방면으로 에스테틱에 최적화된 에스테틱<셀라벨> 브랜드를 론칭했다.
<셀라벨>은 세포를 뜻하는 셀과 상표나 품명을 붙여 놓은 조각을 뜻하는 라벨의 합성어로 세포를 근원적으로 케어하는 브랜드를 의미한다.
이번에 에스테틱 브랜드로 첫선을보인 <셀라벨트리플히아루로닉 보습 앰플>은 강력한 보습,빠른 보습 순환,피부저자극 등 보습 트리플 시스템으로 보습감을 극대화하고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주는 특수보습앰플이다.
특히<셀라벨트리플히아루로닉 보습 앰플>의 특징은 정제수 대신 생체모방수‘셀라벨 워터’를사용하여 피부 수분을 이동해주어 보습력을높혀 줄 뿐만아니라고분자 히아루로닉이 피부 겉 각질층에 수분을 공급해줘 주름 사이를 채워주고,저분자히아루로닉이피부속보습을 채워주어 완벽한 보습 시스템을 만들어준다.
이지함화장품 최형석 대표는 “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홈쇼핑,드럭스토어 등 각종 유통 채널에서 에스테틱 제품을 판매하기 시작했다.폐쇄적이고 소수의 고객만 사용했던 에스테틱 제품에 대한 제품력이 대중적 호기심을 자극했기 때문이다.이런 이유로 이지함에스테틱 브랜
<셀라벨트리플히아루로닉 앰플>은 전문 에스텍샵에서구매가능하다.
용량/가격 : 5ml * 8 / 89,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