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첫눈, 다가온 크리스마스엔 ‘러브 액츄얼리’가 ‘딱’...재개봉 언제?
[김조근 기자] 서울 첫눈 소식이 화제인 가운데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재개봉 소식에도 눈길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0일 배급사 조이앤픽쳐스가 ‘러브 액츄얼리’의 재개봉 소식을 전했다. ‘이너털 선샤인’이 10주년을 맞아 재개봉한 후 연일 많은 관객 수를 동원해 화제가 되는 가운데 ‘러브 액츄얼리’의 재개봉 소식은 반갑다.
↑ 서울 첫눈, 다가온 크리스마스엔 ‘러브 액츄얼리’가 ‘딱’...재개봉 언제? / 사진=러브액츄얼리 포스터 |
스케치북을 들고 고백을 하게하고,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팀이 리메이크하며 더욱 화제가 되었던 주제곡 ‘올 유 니드 이즈 러브’(All You Need Is Love) 만으로도 가슴을 따듯하게 하고 설레게 하는 기억을 가진 영화가 바로 ‘러브 액츄얼리’다.
겨울에 보기 좋은 영화, ‘러브 액츄얼리’가 재개봉? 달달한 크리스마스를국내 영화예매사이트 맥스무비를 통해 ‘눈이 오면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압도적 지지를 받은 ‘러브 액츄얼리’는 매년 겨울마다 챙겨
‘러브 액츄얼리’의 주역 휴 그랜트, 콜린 퍼스 그리고 리암 니슨, 그리고 스윗 가이들과 키이라 나이틀리, 엠마 톰슨 등의 대 스타들이 함께 다가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더 업 시켜줄 전망이다.
서울 첫눈
김조근 기자 @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