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토익에서 ‘백분율 분석기’를 통해 토익 수험생의 성적을 정확하게 분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줘 눈길을 끈다.
‘백분율 분석기’는 토익 성적표 하단에 나와 있는 백분율을 입력하면 평가 항목별로 틀린 문제 수를 계산해준다. 가채점 결과만 가지고 어느 파트에서 몇 개를 틀렸는지 스스로 예측하는 것보다 공식 성적표를 분석해 정확히 어느 파트에서 몇 개를 틀렸는지 알 수 있다는 점에서 수험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 자신이 가장 취약한 파트가 어느 부분인지 파악하고 분석해 추후 학습 계획까지 설정할 수 있다.
백분율 분석기를 경험한 유저들은 “틀린 개수를 알 수 있어서 좋다” “취약한 파트를 파악하고 다음 시험을 대비할 수 있어서 큰 도움이 됐다” “토익점수 발표일에는 꼭 해커스토익 방문하길” 등의 뜨거운 호응을 보였다.
1월 31일 토익시험 후 자신의 토익점수를 미리 알아보려는 수험생들에게는 ‘토익점수 환산기’를 추천한다. 실제 토익시험 당일 해커스토익 내 자유게시판에는 자신의 예상점수를 질문하는 게시글이 많이 올라오는 것을 볼 수 있다. 이는 가채점을 한 뒤 토익점수 환산기를 통해 LC•RC 영역별 틀린 개수를 입력하면 자신의 예상점수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상/중/하의 체감 난이도에 따라 점수를 계산하기 때문에 실제 점수와의 오차도 적다. 일반적으로 토익시험은 성적 발표까지 2주 정도가 소요돼 많은 수험생들이 성적이 발표될 때까지 오래 기다리는 만큼 토익점수 환산기를 활용하면 자신의 점수를 미리 예측하고 다음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한 토익시험 당일 점수예상게시판과 실시간 토익정답게시판에서는 다른 응시자들과 자신의 답을 비교하면서 실시간으로 의견을 공유하고, 이번 달이 소위 ‘대박달’인지 ‘쪽박달’인지 파악할 수 있다. 아울러 해커스 스타강사진이 진행하는 총평 강의를 통해 토익정답과 논란문제에 대한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어 많은 응시자들의 방문이 이어진다.
이외에도 해커스토익은 ‘매일 실전 LC/RC 풀기’, 아이패드와 토익시험비를 이벤트 상품으로 증정하는 ‘토익 리딩 무료강의’, ‘토익 스타트 리딩 무료강의’ 등 다양한 콘텐츠로 수험생들의 토익공부를 지원한다. 해당 콘텐츠는 해커스 토익 어플을 다운 받으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만약 이번 시험에서 원하는 점수를 얻지 못했다면, 해커스어학원에 등록해 다음 시험에서 고득점을 노려보는 것이 좋다. 해커스어학원은 2014 헤럴드미디어 대학생 선호브랜드대상 '가장 빠르게 점수를 올릴 수 있는 어학원' 부문 1위에 오르며 최단기 토익 졸업이 가능한 학원으로 유명한 만큼, 2016년 상반기 공채를 앞두고 빠르게 어학 스펙을 완성하려는 취준생들의 등록이 이어지고 있다.
2월 수강생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제공해 그 열기가 한층 더 뜨겁다. 2월 토익 종합반 수강 등록 시(신규 수강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