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발효홍삼 고삼인 홍삼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음달 15일까지 ‘사랑팩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건강식품의 대명사 홍삼은 원기보충과 면역력강화 효능이 뛰어나 어버이날 효도선물로 많이 찾는 제품 중 하나이다. 면역력강화뿐만 아니라 피로회복, 혈행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기능성 효능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아 갱년기로 괴로운 어머니, 피로감을 호소하는 아버지께 모두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로 홍삼을 찾는 사람이 늘고 있는 가운데 효삼이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효삼은 특수 미생물 발효를 거친 홍삼으로 주요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의 함량과 체내 흡수율을 높여 기존 홍삼의 단점을 보완한 제품이다. 기존 홍삼의 진세노사이드는 고분자 형태이기 때문에 체내에 흡수되기가 어려워 장기간 복용해도 뚜렷한 효과를 보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효삼은 특수 미생물 발효공법으로 고분자 형태의 진세노사이드를 잘게 쪼개 체내에 쉽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어 기존 홍삼의 단점을 보완했다는 것이 업계 설명이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이러한 효삼의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사랑팩’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사랑팩’은 진세노사이드를
효삼으로 건강을 기원하는 마음과 감사 메시지를 함께 전하는건 어떨까.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고삼인 홍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매경헬스 서정윤 기자 ] [ sjy1318s@mkhealth.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