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방영된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한 출연자가족의 집안 청소 과정에 휴스톰 무선물걸레청소기가 사용되는 모습이 소개됐다.
휴스톰은 지난 주말 방영된 해당 프로그램에서 자사의 듀얼라이팅 무선물걸레청소기(모델명 HS-9000)가 아이들이 청소하는 장면에서 이용되며 전파를 타 다음날부터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가 크게 증가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해당 방송에서는 휴스톰의 주요 특장점에 걸맞게 아이들이 힘들이지 않고 편하고 재미있게 청소하는 모습이 연출되어 제품에 대한 관심도가 자연스레 높아졌다고 보인다"고 말했다.
이 HS-9000 제품은 지난달 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에서도 집안청소 신에서 사용된 바 있고, 앞서 기타 예능 및 드라마에서 지속적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휴스톰 듀얼라이팅 HS-9000 무선물걸레청소기는 1분에 250회를 강력하게 회전하는 회전 물걸레 청소 시스템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으며 청소기 자체 무게로 물걸레를 지그시 눌러주며 힘을 줄 필요가 없어 아이들이나 힘이 약한 여성들도 편하게 바닥 물걸레청소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아이디어 상품이다.
특히 청소상태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전면부 헤드 LED라이트와 배터리 충전상태의 확인이 용이한 전면 3색 LED 그릴이 적용된 점이 기존 휴스톰 시리즈와의 차별점으로 꼽힌다.
여기에 삼성 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해 4시간 쾌속충전을 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원터치 조립이 가능한 ‘이지조인트’는 여성들의 사용을 용이하게 하고 A/S기간이나 난이도도 대폭 줄인 요소로 꼽힌다.
본체와 손잡이에 청소 시 충격과 파손을 방지하는 댐퍼가 부착되어 있으며 과열방지 및 과충전, 과방전 회로, 오토스토핑의 3중 안전장치도 적용됐다. 디자인 면에서는 고유의 청자모양의 외관모양을 살린 유
휴스톰 관계자는 “인기 프로그램에 연이어 등장하면서 휴스톰의 특장점들을 많이 알게 되어 더 많은 분들이 편하게 청소를 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방송에서 보여진 것처럼 청소하는 이들이 만족하고 즐거워하는 그런 청소기 전문 브랜드로 인정받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