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마이 스마트체중계 |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가 오는 7월 14일 개최되는 KITAS 2018(스마트 디바이스 쇼)에 가 참가한다고 전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는 KITAS는 IT기기 및 각종 스마트 기기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전시회다. 다양한 제품전시와 함께 바이어 초청 1:1 구매상담회, 이벤트 등 부대행사도 푸짐하다. 윈마이는 이번 전시회에서 헬스케어 제품에 AI와 빅데이터를 접목한 다양한 건강관리 제품을 선보일 예벙이다.
윈마이의 대표적인 제품은 스마트 체중계로 가정에서 손쉽게 17가지의 신체데이터를 측정하고 관리할 수 있다. 측정 수치에 따른 건강관리법도 제시해준다. 또한 WiFi로 연결되는 스마트 체중계의 경우 가정의 공유기와 연결이 되어 있으면 번거롭게 앱을 실행시키지 않아도 측정 데이터를 보고싶을 때 받아볼 수 있다.
최근 손목운동기구 윈마이 자이로볼과 스마트 웨어러블 Fit HR, 스피드 줄넘기 등 전반적인 건강관리를 아우르는 제품들을 연달아서 출시하고 있다. Fit HR의 경우 생활형 스마
윈마이코리아는 이번 KITAS 2018에서 부스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자사의 제품들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에 있으며, 이벤트 일정은 7월 14일(토) 2시, 15일(일) 14시 이틀에 걸쳐 2번 진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