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윈마이 요가밴드(상), 요가블럭(하) |
스마트 헬스케어 전문기업 윈마이코리아(대표 왕양, 이경규)는 요가 초심자 및 숙련자 모두를 위한 요가밴드와 요가블럭을 출시했습니다.
요가 숙련자라고 할지라도 본인의 몸 상태에 따라 고난이도 동작 아사나 등을 완벽하게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 요가밴드나 요가블럭을 이용하여 몸 상태에 맞춰 요가를 시행하게 되면 부상을 방지하고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윈마이가 출시한 요가밴드는 오렌지, 민트, 블루 총 3가지의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밴드의 탄성을 이용한 스트레칭 및 요가 자세를 시행할 수 있으며 맨몸운동 시에도 일정 무게를 지탱하고 보조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근력운동도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습니다. 또한 기존 길이의 5배까지 늘어나며 변형을 최소화하여 반복적으로 당겨도 원상태로 돌아오는 탄성도 장점이라고 전했습니다. 2단계의 강도로 출시하여 본인에 강도에 맞는 요가밴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재는 저자극 TPE 소재를 통해 EU표준을 맞추고, SGS국내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윈마이 관계자는 요가블럭의 장점으로 인체공학적인 경도와 그립감을 꼽았습니다.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지해주고 저자극 EVA소재를 사용하여 충격 흡수에 효과적이라고 전했습니다. 또한 “이상적인 그립감과 피부에 닿았을 때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여 편안한 요가자세를 취할 수 있다.”고 덧붙였
윈마이코리아 대표 이경규는 “요가는 단순한 운동이나 스트레칭이 아닌 심신(心身)을 수련하는 복합적인 운동이다. 윈마이를 사용해주시는 사용자분들 또한 심신을 수련하는데 품질과 가격 모두 좋은 제품으로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라고 전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