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200개 지역 약 40만 개의 호텔을 확보한 노랑풍선이 호텔 예약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기존 항공권뿐 아니라 호텔 서비스까지 웹과 모바일로 빠르게 항공권과 숙박권을 제공하는 플랫폼을 갖추게 된 셈입니다.
온라인 여행사(OTA) 호텔 서비스는 여행 지역을 선택하면 상세 지도에서 등급별 호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저가 검색과 이용후기 확인으로 선택의 신뢰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 인근 명소와 편의시설 정보까지 얻을 수 있어 여행 편의를 더했습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노랑풍선은 지난 17년간 패키지 및 개별여행상품을 합리적으로 제공하며 직판 여행업계를 이끌어왔다"면서 "이번 OTA 호텔 사업 확장으로 패키지뿐만 아니라 항공과 호텔을 아우르는 개별 예약 시스템 환경을 구축해 여행 종합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노랑풍선은 OTA 호텔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노랑풍선에서 국내외 항공권 구입한 고객이 같은 아이디(ID)로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주며 회원 가입 시 5% 할인쿠폰을 증정합니다. 프로모션은 이번달 31일까지며 KB국민카드 결제시 할인을 중복 적용받아 최대 20%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MBN 이상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