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호텔이 새해 카운트다운 파티로 고객을 초대합니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는 카운트다운 파티로 버스킹 공연과 함께 2020년 신년 운세를 예측해볼 수 있는 타로점과 다양한 경품이 포함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카운트다운 파티는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2020년 새해 첫날 오전 12시 30분까지 호텔 20층 고메바 및 루프톱에서 진행됩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의 ‘뉴 이어 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는 연말 분위기에 어울리는 세미 뷔페와 함께 다양한 와인과 생맥주가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 파티와 함께 제야의 종소리가 스크린으로 중계되며, 전문 MC가 진행하는 카운타운 및 경품 추첨 행사도 선보입니다.
워커힐은 31일 오후 7시부터 새해 첫날 새벽 2시까지 ‘2020 워커힐 카운트다운 파티’를 진행합니다. 힙합 음악을 주 장르로, 디제이 플레잉은 물론, 다채로운 공연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메인 무대는 독보적인 퍼포먼스로 주목받는 인기 래퍼 우디 고차일드 공연과 디디, 제이드, 제이비 등 유명 디제이의 퍼포먼스로 꾸며집니다.
콘래드 서울은 야경과 라이브 재즈 공연이 함께하는 '카운트다운 파티
콘래드 서울 37층에 있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는 한강과 도시의 황홀한 야경이 펼쳐집니다. 붐비는 인파를 벗어나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우리만의 테이블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도록 테이블 지정석으로 운영됩니다.
특히 라이브 재즈가 마지막 밤과 새해의 설렘과 함께합니다.
[MBN 이상주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