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센셜·비즈니스 캐주얼·미니멀’ 세 가지 라인 선보여
무신사 인플루언서 기획전 최대 40% 할인
‘컴플리트 데님(The Complete Denim)’을 브랜드 슬로건으로 하는 플랙진(PLACJEANS)이 25 S/S 시즌 신규 데님 라인을 런칭하고, 무신사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선보인다. ㈜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대표 강승현)의 컨템퍼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이 브랜드를 남성 라인의 ‘플랙진(PLACJEANS)’과 여성 라인의 ‘플랙(PLAC)’으로 이원화하며, 남성 고객을 위한 새로운 데님 라인을 선보인 것.
시즌 브랜드 콘셉트로는 남성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핏과 뛰어난 제품 퀄리티를 바탕으로 데님 제작에 대한 브랜드의 진정성을 담은 ‘JEAN+心(마음)’을 내세웠다. 플랙진의 25 S/S 컬렉션은 ‘에센셜(Essential)’, ‘비즈니스 캐주얼(Business Casual)’, ‘미니멀(Minimal)’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 |
↑ (왼쪽)‘에센셜 ’데님 룩북 이미지, (가운데)‘비즈니스 캐주얼’ 데님 룩북 이미지, (오른쪽)‘미니멀’ 데님 룩북 이미지 |
에센셜 및 비즈니스 캐주얼 데님 라인은 플랙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를 비롯해 코엑스 스타필드, 현대백화점 판교점·중동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광주점, 롯데백화점 서면점·인천터미널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직 발매되지 않은 미니멀 라인은 오는 3월 초 무신사에서 선 발매될 예정이다. 또, 현재 발매된 에센셜 및 비즈니스 캐주얼 데님 전 상품은 오늘(2월 19일)부터 2월 28일(금)까지 무신사 인플루언서 기획전을 통해 최대 40% 할
이밖에도 3월 중 데님 라인이 모두 공개되는 시점에 맞춰 ‘플랙진’ 팝업스토어가 오픈될 예정으로, 이를 통해 더욱 다양한 고객과 소통해갈 예정이다. 2009년 론칭한 플랙진은 ‘컴플리트 데님(The Complete Denim)’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데님 마니아들과 다양한 남성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 왔다.
[글 박찬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