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한 해 동안 온라인 정부민원포털인 국민신문고를 통해 접수된 민원을 가장 잘 처리한 기관으로 방위사업청이 선정됐습니다.
국민권익위원회는 올해 국민신문고를 통해 처리된 38개 중앙부처 온라인 민원 53만여건의 처리 실태를 분석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방위사업청과 행정안전부, 해양경찰청, 조달청 순으로 민원 처리가 매우 우수한 기관으로 꼽혔으며 소방방재청과 통계청, 경찰청, 농촌진흥청, 지식경제부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반면 관세청과 기획재정부는 민원 처리가 가장 미흡한 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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