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타임지 톱뉴스에 이어 '표지 모델' 선정…'NEGOTIATOR'
↑ 문재인 타임즈 NEGOTIATOR/사진=SNS 캡쳐 |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대선후보가 미국 타임지의 표지모델로 선정됐다는 소식이 화제입니다.
송영길 선대위 총괄본부장은 어제(3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문재인 후보가 타임지 표지에 오른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송영길 본부장은 "협상가 문재인, 김정은을 다룰 수 있는자 다음주 타임지 표지인물"이라며 문재인 후보를 "세계를 전쟁에서 구할 대한민국 대통령"이라고 칭했습니다.
이어 문재인 후보를 "동네 정치인들과 클래스가 다르다"며 타임지 표지 모델이 된 것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사진 속에는 문재인 후보의 얼굴이 표지를 꽉차게 채우며 등장합니다.
이어 하단에는 'THE NEGOTIATOR(협상가)'라는 문구가 눈에 띕니다.
해당 사진에 문재인 후보가 표지 모델로 등장한 타임지가 5월 15일 발행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국격이 높아진다"(hey**), "자랑스럽다 정말"(jeon**) 등의 반응을 보이면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뜻은 좋지만.."(7NWx***), "사진 무서워요"(seoo***) 등 아
한편 문재인 후보는 지난 달에도 타임지에 등장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송대길 선대위 총괄본부장은 지난달 "문 후보의 인터뷰가 타임지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톱뉴스로 게재됐다"며 "한반도 긴장을 해결할 문 후보의 역량을 인정한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