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한 열병식 생중계…주석단에 김정은
북한이 노동당 창건 65주년을 맞아 이례적으로 열병식을 실황중계했습니다. 주석단에는 김정일 국방위원장 후계자로 지목된 김정은 부위원장이 등장했습니다.
▶ 황장엽 숨진 채 발견…타살 흔적 없어
지난 1997년 망명한 황장엽 전 북한 노동당 비서가 어제 오전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추정되고 있으며 타살 흔적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황장엽 "혼자 있고 싶다"…메모 발견
황장엽 전 비서의 심경을 엿볼 수 있는 메모를 MBN이 단독 입수했습니다.
혼자 있고 싶다고 적혀져 있는 등 망명 이후 고독한 삶을 살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 당정청 "채소 수급 안정 적극 대처"
지난달 정부가 집중 관리하는 주요 생필품 52개 가운데 41개 품목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당정청은 채소 수급과 전세 시장 안정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처하기로 했습니다.
▶ 손시헌 끝내기 안타…두산 "1승 남았다"
두산이 플레이오프 3차전에서 연장 11회말 손시헌의 짜릿한 끝내기 안타로 재역전승을 거뒀습니다.
두산은 한국시리즈 진출에 1승만을 남겨뒀습니다.
▶ 윤증현 "G20서 환율 문제 논의"
윤증현 기획재정부 장관은 신흥국과 선진국 간 환율 갈등 문제를 이달 말 경주에서 열리는 G20 재무장관·중앙은행 총재 회의에서 깊이 있게 논의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1억 현금 탈취범 8개월 만에 검거
올해 초 서울 고속버스터미널 앞에서 1억 원이 담긴 현금 가방을 탈취한 범인이 8개월 만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은 달아난 공범을 공개수배하고 행방을 쫓고 있습니다.
▶ 양용은, 한국오픈 10타차 역전 우승
양용은이 6개월 만에 출전한 한국 무대에서 10타차 역전 우승이라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mbn리치 전문가방송 - 순도100% 황금종목 발굴]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