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96년 만에 최저…서울 영하 17.8도
부산이 96년 만에 가장 낮은 영하 12.8도, 서울은 영하 17.8도까지 내려가는 등 한반도 전역이 얼어붙었습니다.
▶ 수도관 동파 잇따라…김해 전역 단수
기록적 한파에 수도관 동파가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김해시는 전 지역의 물 공급이 중단됐습니다.
▶ 제주 큰 눈…오늘도 전국 한파
대설 경보가 내려진 제주에는 오늘까지 최고 20cm의 눈이 더 오겠습니다. 전국 대부분 지역에 한파특보가 발효 중인 가운데 오늘도 전국에 강추위가 이어집니다.
▶ 선원 모두 안전…'최영함' 급파
피랍된 삼호주얼리호에 승선한 선원 21명이 모두 안전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청해 부대의 최영함은 사고 해역 인근을 향해 급파됐습니다.
▶ '제천' 구제역 발생…방제 최우선
충북 제천지역에서 처음으로 구제역이 확인된 가운데 조류인플루엔자, AI는 경기도 전역으로 확산하고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은 설 전까지 성과가 나올 수 있도록 방제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지시했습니다.
▶ 김병철 전울산청장 15시간 조사후 귀가
'함바 비리' 사건에 연루돼 검찰에 피의자 신분으로 소환된 김병철 전 울산경찰청장이 약 15시간 동안 조사를 받고 오늘 새벽 귀가했습니다.
▶ 전남 담양서 7중 추돌…2명 사망
어제(16일) 오후 담양에서 7중 추돌 사고가 발생해 2명이 숨지고 4명이 다쳤습니다. 경찰은 안전 부주의로 사고가 난 것으로 보고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 "추가 낙마" "정면 대응"…공방 가열
국회가 오늘부터 국무위원 내정자에 대한 인사청문회에 돌입합니다. 정국 주도권을 잡기 위한 여야의 양보 없는 일전이 예상됩니다.
▶ MBN 뉴스 더보기 Click !!!
▶ 매일매일 팡팡! 대박 세일! 소셜커머스 '엠팡(mpang.mbn.co.kr)' 오픈
▶ <코스피 2500p 향하여>상상 그 이상의 수익률,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MBN리치'
< Copyright ⓒ mbn(mb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