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계절이 가을로 바뀌어가고 있는 게 몸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낮동안 우리나라는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이어갔는데요. 다만, 퇴근길 무렵에는 전국에 구름이 많겠고 쌀쌀한 곳도 있겠습니다.
<2>아침은 선선했다가 낮 동안은 덥고 또 저녁이 되면 조금은 쌀쌀한 기운이 감도는 요즘 같은 날씨. 내일도 일교차가 10도 안팎으로 벌어져 감기 걸리기 쉬운 날씨가 예상됩니다. 이런 때일수록 건강관리에 주의를 기울이셔야겠습니다.
<지역별 날씨>다음은 뉴스 M에서 알아보는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먼저, 수도권과 강원지방입니다. 서울 경기지방은 구름 많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를 이어가겠고, 영동에는 낮 동안 햇살이 내리쬐겠습니다. 영서는 구름 많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울릉도·독도는 바람이 약간 강하게 불 것으로 보입니다.
충청·호남지방 대체로 맑은 하늘을 이어가겠습니다. 별다른 비 소식 없이 활동하기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제주 역시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영남지방은 구름이 다소 많이 끼겠지만 대체로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최저>내일 아침 기온은 서울 20도, 춘천 18
<최고>낮기온은 서울 26도, 대구 30도, 제주 27도로 오늘보다 1도에서 2도가량 낮겠습니다.
<주간>귀성길이 시작되는 금요일에는 중서부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이 비는 주말 동안 전국으로 확대 되고요, 남부는 월요일까지 이어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