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낮 동안 눈부신 햇살 아래 가을의 완연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녁이 돼가면서 또다시 추위가 찾아오고 있는데요. 이 때 이른 추위는 오늘까지 이어지겠습니다.
<2>내일이면 가을 평년기온을 회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낮기온이 오늘보다 2~3도가량 오르겠습니다. 다만, 당분간 일교차가 크게 벌어지겠으니 감기 걸리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별 날씨>다음은 뉴스 m, 자세한 지역별 날씨입니다. 수도권과 강원지방 대체로 맑은 날씨 이어지겠습니다. 일교차 크겠습니다. 서해 5도에는 밤늦게 빗방울 떨어지는 곳이 있겠습니다. 울릉도·독도, 대체로 맑겠습니다.
충청·호남지방, 높고 푸른 가을 하늘이 예상됩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클 것으로 보여서요. 건강관리에 소홀함이 없어야 하겠습니다. 제주는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 흐린 날씨가 되겠습니다.
다음은 영남지방입니다. 경북은 맑은 가운데 내륙에 안개 끼는 곳이 있겠습니다. 교통안전에 주의하시고요. 경남은 맑다가 오후부터 흐리겠습니다. 영남, 역시 일교차 클 것으로 보여서요. 건강관리 잘하셔야겠
<최저>내일 아침 기온입니다. 서울 12도, 강릉 13도, 부산 15도로 오늘보다 2~3도가량 높겠고요.
<최고>낮기온은 서울 21도, 대구 23도, 여수 21도로 오늘과 비슷해 활동하기에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주간>당분간 비 소식 없이 맑은 하늘 이어가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백경아 기상캐스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