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아름다운 그대에게' 설리 다국적 팬 쌀화환 응원! 5,000여명이 한 끼 먹을 양

기사입력 2012-08-13 14:49 l 최종수정 2012-08-13 14:52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SBS 새 수목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설리, 민호, 김지원, 이현우, 서준영, 광희 등 많은 배우들이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제작발표회 현장에는 극 중 주연으로 출연하는 설리의 ‘Global SULLI fans Union’ 다국적 팬클럽에서 나눔스토어 나눔쌀화환 500kg를 보내와 응원을 대신했습니다.

쌀화환에는 ‘시청률 측정기 얼마면 돼? 얼마면 되겠니?’, ‘이제 시작일 뿐이야~ 나이스 구재희!!!’, ‘매주 수요일은 재희 보려는 설리팬들 부활절’이라는 문구로 설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쌀화환 500kg는 결식아동 5,000여명이 한 끼를 먹을 수

있는 양으로 제작발표회가 끝난 후 설리와 팬들이 지정하는 기부처로 전달돼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됩니다.

한편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는 높이뛰기 금메달리스트 강태준(민호)을 만나기 위해 금녀의 구역인 남자 체고에 위장전학 온 남자미소녀 구재희(설리)의 좌충우돌 생존기를 그린 리얼 하이스쿨 로맨스로 오는 15일 첫 방송됩니다.

[사진= 나눔스토어]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