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3일부터 전자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센터 내에 국제선 전자항공권 전담데스크를 운영한
이에 따라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고객은 전화 한 통으로 항공권 예약과 발권 을 해결할 수 있게 됩니다.
아시아나항공 국내선의 경우 전자항공권 이용률이 100%에 육박하고 있고, 국제선도 올해 1월 20%에서 8월에는 51%로 꾸준히 상승하고 있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시아나항공은 오는 23일부터 전자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센터 내에 국제선 전자항공권 전담데스크를 운영한
Copyright ⓒ MBN(매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타
핫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