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구하라 눈물, 규현 독설에 방송도중 물병 던져? "태도 논란"

기사입력 2013-09-05 09:34


‘구하라, 라디오스타, 강지영, 한승연’

걸그룹 카라 구하라가 방송도중 눈물을 터뜨렸습니다.

4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신곡을 발표하고 1여 년만에 국내 가요계에 컴백한 가수 박진영과 걸그룹 카라(한승연, 구하라, 강지영)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구하라는 제작진과 사전 인터뷰를 통해 '라디오스타' 출연이 두렵다는 속내를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공개 연애한 아이돌과 헤어진 후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하는 만큼 질문이 두려웠던 것.

하지만 MC 규현은 시작부터 구하라의 연애 이야기를 꺼냈습니다.

연애 얘기를 빼줬으면 좋겠다는 구하라의 요청에 MC들은 "구하라 연애 얘기를 빼면 원고 반을 안 써도 되겠다"라며 분위기를 몰아갔고, 규현은 "제가 입을 열면 구하라 다 끝나요"라고 놀려댔습니다.

이에 구하라는 규현을 향해 "오빠도 당당하지 못하시잖아요"라고 발끈하며 물통을 집어 던진 후 "진짜 화나서.."라며 눈물을 뚝뚝 흘렸습니다.

이어 한승연은 "진짜 너무 한다. 듣는 게 많겠지만 우리도 듣는 게 많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냈고, 규현은 "농담이다. 사실 저 아는 거 하나도 없이 그냥 말한 거에요"라며 분위

기 수습에 나섰습니다.

구하라 눈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구하라 눈물, 이번 방송 당분간 태도논란 될 듯! 카라 실망이다” “구하라 눈물, 많은 것이 담겨있는 듯” “구하라 눈물은 그렇다처도 방송태도가 좀…” “구하라 눈물, 정말 서러웠는 듯 이해는 되지만 프로답지 못한 방송 태도 였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 = 해당 영상 캡처]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