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갤럭시S5, 갤럭시노트4, 아이폰6/ 사진=삼성전자, 나이투파이브맥 |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S5'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이 '갤럭시S5' 조기 출시를 두고 협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가운데 일본 휴대폰 케이스 업체로부터 '아이폰6' 모형 시제품도 공개됐습니다.
25일 삼성전자는 SK텔레콤의 영업정지 기간을 피하고 글로벌 출시 이전 국내 시장에서 제품을 먼저 선보인다는 전략 등에 따라 글로벌 출시일인 다음 달 11일에 앞서 갤럭시S5를 국내 시장에 조기 출시하는 방안을 논의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갤럭시 노트4는 캘럭시 S5가 출시된 이후 출시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5의 출고 가격은 80만원 대에서 정해질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24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9to5Mac)은 일본의 한 휴대폰 케이스 업체에서 만든 '아이폰6' 모형 시제품을 소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 케이스 업체가 만든 모형 시제품은 아이폰5S보다 확실히 커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기존 800만화소 카메라에 광학손떨림 보정(OIS) 기능이 추가되며 더욱 커진 f/2.2 조리개를 탑재해 더 많은 빛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S5에 대해 누리꾼들은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S5 핸드폰 스마트폰 시장 전쟁 장난아니네"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S5, 갤럭시S5 가격을 좀 저렴하게 해줬으면 좋겠다" "아이폰6 갤럭시노트4 갤럭시S5, 갤럭시S5 써보면 다 거기서 거기인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