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사회

오늘 전국 곳곳 한파특보…서해·제주산간 많은 눈

기사입력 2014-12-17 08:11 l 최종수정 2014-12-17 10:46

【 앵커멘트 】현재 전국 곳곳에 한파특보가 발효된 상태입니다.오늘같은 날은 동파피해를 입지 않도록 수도계량기와 차량관리에도 신경쓰셔야겠습니다.서울역에 나가 있는 기상캐스터 연결해 다시한번 자세한 날씨 알아보겠습니다.윤우 캐스터? 오늘 얼마나 춥나요?

<오프닝>네,오늘 아침추워도 너무 춥습니다.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10.8도로 시작하며 올겨울 들어 가장 낮은 기온을 보였습니다.

<1>체감온도는 영하 17도까지 뚝 떨어졌는데요.노약자 분들은 가급적 바깥활동을 자제하시는게 좋겠습니다.낮동안에도 영하 6도에 머물며 온종일 강한 한파가 이어질것으로 예상됩니다.내일은 영하 14도까지 기온이 떨어질것으로 보이는데요.건강관리에 각별히 주의하셔야겠습니다.

<눈>서해안과 제주산간으로는 오늘도 많은 눈이 예상됩니다.제주산간으로 많은 곳은 10에서 40,그밖의 충청과 호남 영남내륙으로는 1에서 10cm가량의 눈이 더 내리겠습니다.눈으로 인한 피해 없도록 신경쓰셔야겠습니다.

<최고>오늘 낮동안 서울은 영하 6도 춘천은 영하 7도에 머물며 온종일 춥겠습니다.감기지수도 매우높게 나타나고 있는데요.따뜻한 물을 자주드시는 것도 잊지 않으셔야겠습니다.

<주간>내일은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14도까지 뚝 떨어지며 오늘보다 더 춥겠습니다.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또다시 전국 곳곳에 눈이나 비가 내릴것으로 전망됩니다.

<클로징>매서운 한파에 대한 대비 단단히 하셔야겠습니다.지금까지 서울역에서 윤우였습니다.

(윤우 기상캐스터)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