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마루의 창업 지원 시스템, 다양한 혜택으로 ‘주목’
철저한 관리로 맛과 품질 잡고 광고와 배달 없애 가격 경쟁력 갖춰
불황이 계속되면서, 소규모 자본으로 위험 부담이 적은 음식점 창업을 꿈꾸는 예비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대중적인 메뉴로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 확보가 가능한 치킨 전문점은 예비 창업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창업 아이템 중 하나다.
하지만 치킨 창업은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아이템인 만큼 경쟁도 매우 치열하다. 이에 전문가들은 치킨 창업에 있어 맛은 물론 품질, 가격 등을 모두 고려해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프랜차이즈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
최근 치킨 전문점 ‘치킨마루’가 맛과 품질, 가격 모두에서 차별성을 갖춘 브랜드로 알려져 소비자는 물론 예비 창업자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치킨마루는 철저한 품질 관리로 엄선된 원료만을 취급하는 것은 물론,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가격을 선보여 고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내산 신선육만을 사용하는 치킨마루의 치킨은 과학적인 원리로 조리해 속살엔 기름이 들어가지 않도록 보호하고 육즙은 살려 식어도 맛있는 치킨을 제공한다. 그날 튀긴 닭은 그날 안에 소진시켜 최상의 품질 상태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치킨마루는 테이크아웃(Take-out) 전문매장으로, 비싼 광고와 배달 등 원가에 영향을 주는 요소를 없애 합리적인 가격으로 치킨을 제공한다. 차별화된 메뉴로 고객과 가맹점주 모두 만족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신 메뉴 개발 및 오븐 메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아울러 치킨마루는 체계적인 물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슈퍼바이저 관리 시스템을 통해 매출 관리, 매뉴얼 관리 또한 철저히 하고 있다. 가맹점주에게 부담을 주지 않기 위해 100% 본사 지원의 다양한 홍보·마케팅을 펼치는 등 가맹점주들의 안정적인 수익 창출 및 원활한 영업 활동을 전폭 지원한다.
특히 치킨마루는 ‘성공 창업지원 시스템’을 통해 가맹비와 교육비 면제, 운영 자금 1000만원 보상, 독일 브랜드 오븐기 20% 할인된 금액에 제공, 오픈 행사 계육 100수 무상 지원, 오픈 시 광고 홍보물 제작 및 배포 지원, 오픈 시 7일간 본사 직원 파격 영업 지원, 전기 승압 및 가스 설비 공사 100만원 지원 등 예비 점주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치킨마루 관계자는 “치킨 전문점 창업에 무엇보다 신중한 브랜드 선택이 중요해졌다”며, “맛과 가격은 물론 차별화된 본사 정책과 지원을 잘 따져봐야 치열한 치킨브랜드 전쟁에서 성공적인 창업을 이룰 수
치킨마루 창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치킨마루는 최근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신 메뉴 ‘눈꽃치킨’을 출시하는 등 끊임없이 최근 트렌드에 맞는 활동들을 펼치고 있다. 특히,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에게 친숙한 국민 브랜드로 알려지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MBC 주말연속극 '전설의 마녀'를 협찬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