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생활/건강

2016 대기업ㆍ공기업 공채 트렌드는…해커스잡 취업전문가의 사이다 같은 특강 ‘화제’

기사입력 2016-02-12 14:25

- 해커스잡, 상반기 취준생 위한 ‘무료 취업특강’ 개최



2016년 상반기 공채 시즌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시시각각 변화하는 채용 트렌드에 취준생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이처럼 중요한 시기일 수록 보다 정확한 정보로 차별화된 취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나 취업에 대한 근거없는 소문, 난무하는 일명 ‘카더라 통신’에 취준생들이 많은 혼란을 느끼고 있다.

이에 해커스잡은 취준생들의 궁금증과 답답했던 속마음을 시원하게 해결하기 위한 ‘취업성공 사이다 무료특강’을 개최해 2016 대기업ㆍ공기업 채용 트렌드를 낱낱이 분석한다. 해커스잡 취업성공 사이다 특강은 20일(토) ‘대기업 편’과 21일(일) ‘공기업 편’으로 나뉘어 열리며, 대기업/공기업 특강 모두 참가도 가능하다. 신청은 해커스잡 사이트(www.HackersJOB.com)에서 선착순 무료로 접수 중이다.

‘대기업 편’ 특강은 오는 20일 오후 2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 3별관에서 진행된다. 이날 특강은 해커스잡 취업특강 만족도 1위 복지훈 강사와 해커스잡 자소서/면접 수강생 수 1위 신길자 강사가 맡았다. 복지훈 강사는 빠른 문제해결 방법으로 주요 대기업 인적성 시험을 공략할 수 있도록 하며, 신길자 강사는 인사담당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관의 질문 의도를 꿰뚫는 모범답안을 제시해 대기업 채용 전 과정에 걸친 핵심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공기업 편’ 특강은 21일 오후 2시 종로해커스에서 개최된다. 특히 기획재정부 주최 ‘공공기관 채용박람회’의 NCS 초빙강사로 유명한 해커스잡 윤종혁, 김소원 강사가 연사로 나선다. 이날 특강에서 윤종혁 강사는 10년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공기업 취업의 필수인 ‘NCS’에 대한 기초를 잡아주며 이를 자기소개서, 논술, 면접전형 등에 적용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한다. 김소원 강사는 NCS 기반 필기시험에서 활용도 높은 문제풀이 스킬을 공개해 문제풀이 시간을 단축하고 실수를 최소화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특강 참석자에게는 특별한 혜택도 기다리고 있다. 참석자 중 현장등록자에게는 ‘해커스잡 취업학원 강의 15% 할인쿠폰’을 제공해 취준생들의 상반기 취업 성공을 지원한다. 또한 신청만 해도 ▲해커스잡 취업학원 강의 10% 할인쿠폰 ▲ALL-KILL NCS 가이드 ▲공기업 자소서 핵심공략집(PDF파일) 등 고퀄리티 취업자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특히 ‘ALL-KILL NCS 가이드’는 2015년 11월 기획재정부 주최 ‘공공기관 채용박람회’ 내용을 반영해 최신 업데이트한 자료인 만큼 상반기 공기업 채용준비에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해커스잡 관계자는 “상반기 공채를 앞둔 취준생들에게 ‘카더라 통신’이 아닌 분야별 전문가의 실질적인 조언을 전하기 위해 이번 취업특강을 기획했다”며 “취업은 치열한 정보전인 만큼, 이번 취업성공 사이다 특강에 참석해 대기업•공기업 최신 채용 트렌드와

구체적인 준비방법 등 유용한 정보를 얻어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잡은 자기소개서ㆍ인적성ㆍ면접ㆍNCSㆍ한국사 등 영역별로 제공하는 수준 높은 취업 강의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해커스잡 사이트에서는 ▲2016 상반기 공개채용 공고 ▲매일 시사상식 ▲면접스타일링 비법 등 다양한 취업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취준생들의 많은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관련 뉴스

화제 뉴스
오늘의 이슈픽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